카테고리 없음

노화 과정을 처리할 때 명심해야 할 조언

애도백목련 2020. 6. 2. 17:38


노화 과정을 처리할 때 명심해야 할 조언



나이 먹는 것에 대한 많은 신화들이 있다; 우리들 대부분은 거의 보거나 들을 수 없는 전형적인 작은 노인이나 작은 할머니를 안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우아함과 위엄을 가지고 늙고 심지어 노화 과정을 즐기고 있다는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




만약 여러분이 노화가 걱정된다면, 여러분의 삶에서 숫자에 집중하는 것을 중단하라.


나이, 키, 몸무게에 대한 집착으로 미칠 것이다.


숫자에 집중하지 말고 인생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집중하라.




균형식단을 따르는 것은 나이가 들면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이다.


당신의 식단은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이 낮아야 하며, 통곡물, 과일, 야채가 많아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갖게 될 것이다.




충분한 잠을 자다.


매일 밤 7시간 또는 그 이상 푹 자면 호르몬의 균형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하루 종일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매일 밤 적당한 수면을 취하면 덜 짜증이 나고 삶에 더 몰두하게 될 것이다.




운동 프로그램의 강도를 높이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몸이 튼튼해지기 위해서는 더 많은 운동이 필요할 것이다.


30분 정도 걷는 것은 특히, 빠른 걸음걸이를 유지하고 일주일에 5일 정도 걷는다면 여러분에게 매우 좋다.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은 운동 루틴에 근력 훈련을 포함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고, 다른 나이와 관련된 문제들을 피하도록 도와준다.




할 수 있을 때마다 평화와 기쁨을 전파하라.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매우 보람 있는 일이다.


행복은 자유롭고 그것을 주변에 퍼뜨림으로써, 그것은 결국 당신에게 돌아올 것이다!



당신의 집이 당신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게 하라! 나이가 들면서 영원히 있을 줄 알았던 곳에 머물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자신을 행복하고 편안하게 해주는 것으로 자신을 둘러싸라.




노화 중에 피부를 개선하려면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메이크업을 멀리하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수분이 피부에 더 중요하기 때문에 이런 메이크업은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 더 안 좋아진다.


립글로스, 마스카라, 아이펜슬을 포함한 더 가벼운 아이템을 고수하도록 노력하라.




부정적인 감정을 내뿜는 사람들과의 접촉을 천천히 끊어라.


생명으로 가득 찬 친구들과 긍정적인 인생관을 유지하라.


웃고 웃을수록 어려 보이고 느껴질 것이다.


우울한 친구들은 놔두고 당신의 동료 낙천주의자들과 함께 삶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에 집중하라.




분별 있는 식사를 하다.


당신의 식단은 많은 과일과 채소를 포함해야 하지만 제한된 양의 지방과 당분을 포함해야 한다.


건강한 식단은 신체와 정신 건강 모두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하루를 보내는 데 필요한 적절한 연료를 줄 수 있다.




재미있게 보내! 일상 생활에서 자유를 누릴 수 있는 융통성이 있어야 하고, 그런 자유를 실현하기 위해 해야 할 일들을 해야 한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지구의 모든 소중한 날로부터 삶의 골수를 빨아먹어라.


살아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항상 많은 양의 물을 마셔라.


나이가 들면 더 빨리 탈수될 수 있으니 충분한 물을 섭취해야 한다.




은퇴나 빈 둥지 신드롬 앞에서 전향적인 태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몇 년 전 사랑했던 그 취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라.


이제 당신은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이 지난 몇 년 동안 제쳐두었던 취미로 돌아갈 기회를 준다.


취미는 운동하거나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여러분이 몸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혈압을 자주 체크하는 것이다.


고혈압은 가질 수 있고 전혀 증상이 없기 때문에 흔히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린다.


나이가 들수록 심혈관 체계가 무너지기 시작할 것이므로 혈압 감시가 필수적이다.


이렇게 하면 문제가 생기면 적시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젊었을 때보다 훨씬 더 인생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몸과 생활습관을 통제한다면 황금기가 인생의 시간임을 확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