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천식을 더 쉽게 살 수 있도록 하십시오.

애도백목련 2020. 6. 2. 17:40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천식을 더 쉽게 살 수 있도록 하십시오.




적은 양의 에너지라도 매일 천식을 다루는 사람들의 수에는 힘이 들 수 있다.


그러나 용기를 잃지 마라; 천식으로 인한 혼란과 공포를 완화시킬 수 있는 검증된 방법들이 있다.


아래 팁을 살펴본 후에 여러분은 천식성 호흡기 질환에 대해 더 잘 알고 더 잘 대처할 준비가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천식을 앓고 있는지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특정한 유형을 이해함으로써 천식의 삶의 변화 효과와 싸우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운동으로 인한 천식이 있다면, 당신은 체육관이나 신체 활동에 관여할 수 있는 다른 장소로 흡입기를 가지고 가고 싶을 것이다.


증상의 패턴을 아는 것은 큰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녀가 천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팁은 주변에서 절대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흡연이 천식을 유발하거나 기존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 의학적으로 입증됐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아이가 다른 사람들이 담배를 피우는 환경에 절대 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흡연은 천식을 앓는 환자에게는 끔찍한 습관이다.


심지어 치명적이다.


연기가 폐로 들어가면 산소공급이 차단되고 천식으로 고생하면 호흡이 매우 어려워져 발작 횟수가 늘어난다.




천식이 있고 천식 치료를 위한 건강보험 적용이 부족하다면 사회복무요원과 대화하십시오.


사회복지사들은 종종 무료 또는 저렴한 선택권을 제공하여 당신이 약물 처방을 채울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는 병원이나 병원을 찾을 수 있다.




천식을 앓고 있다면 비타민 E와 C를 많이 섭취하라.


이러한 비타민들은 폐 기능을 향상시켜 궁극적으로 천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보충제나 구식, 음식으로부터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또한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고 천식 발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식이 있다면 집에서 사용할 제습기를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제습기는 습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먼지 진드기 집단을 조절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둘 다 천식 발작의 원인이 되는 요인이다.


제습기는 공기 중의 습기를 제거하여 작동한다.




천식 발작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집, 특히 천식을 앓는 사람의 침실을 가능한 한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집에서는 담배를 피우지 말고, 부엌에는 음식을 보관해라.


가능한 경우 집 청소 시 화학 약품을 우회하고, 그 후에는 반드시 문과 창문을 여십시오.




무엇이 천식 발작을 일으키는지 확실히 알고 있어야만 그러한 방아쇠를 피하거나 천식 증상을 관리할 준비를 할 수 있다.


천식을 동반한 대부분은 애완동물 비듬이나 꽃가루, 연기 같은 흔한 유발요인을 공유한다.


할 수 있을 때마다 천식을 유발하는 것들을 피하라.




천식은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에 걸쳐 발병하며 증상이 항상 분명한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첫 번째 천식 발작으로 죽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공격의 위험요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호흡곤란이나 기침이 계속되면 천식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전문의를 찾는 것이 좋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천식 예방이나 천식 치료를 위한 약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빗자루 대신 젖은 걸레를 사용하여 바닥을 청소하십시오.


바닥을 쓸면 먼지와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다른 찌꺼기들이 올라온다.


구식 깃털 걸레 대신 젖은 스펀지나 젖은 걸레, 또는 젖은 천을 사용하면 이것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침대 라이넨은 먼지와 꽃가루를 포함한 고약한 알레르기 유발물질과 천식 유발물질의 자석이다.


매주 베갯잇과 시트를 뜨거운 물에 담그면 이런 유도체가 줄어들거나 아예 없어진다.


정기적으로 씻는 신선한 침대용 린넨은 당신이 잠자는 동안 조금 더 편안하게 숨을 쉴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당신은 단지 한 명의 의사 이상 방문하도록 확실히 하고 싶어한다.


여러분의 천식 치료는 1차 진료의사부터 시작해야 하지만, 천식 전문의 한두 명을 방문하면 여러분이 자신의 상태를 얼마나 잘 이해하고 관리하는지에 진정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천식 센터, 풀몬학자, 알레르기 전문의 또는 심지어 영양사들도 여러분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치료를 제공하는 모든 콘센트를 확인하도록 하라.




지금과 같이 통보를 받으면 천식과 호흡기 이상에 대처할 수 있는 장비가 갖추어져 있다.


천식은 사형선고가 아니다.


자신을 위해서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든, 천식에 대한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